구글 기프트코드 충전 오류 안내
오류 내용 : "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.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."
위 오류는 구글 코리아의 오류문제로, 당사의 발송 오류가 아닙니다.
위와 같은 오류 발생 시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위의 오류내용이 지속적으로 발생 시 계속 충전을 시도하면 계정에 락이 걸릴 수 있사오니 재시도 하지 마시고,
pc 홈페이지 : https://play.google.com/store 에서 직접 로그인 후 코드번호를 입력해 등록해보세요.
(구글기프트카드에 기재된 모든 0은 영문이 아닌 숫자 0입니다.)
pc에서도 위와 같은 오류내용이 나올 경우,
구글 고객센터(080-234-0051)로 문의하시면 구글고객센터 직원이 직접 코드 등록을 해줍니다.
< 해결 방법 순서 안내 >
1. 구글고객센터 080-234-0051 에 전화합니다.
2. 구글기프트카드 충전시 "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" 오류에 대하여 문의합니다.
3. 계정 인증절차와 코드 번호 확인 후 증빙서류 제출 메일을 받습니다. (구글메일로 발송 됩니다.)
4. [구글카드 앞면과 뒷면 사진첨부] 는 발송 받으신 문자 전체를 캡쳐하여 사진첨부합니다.
5. [기프트카드 영수증 첨부는 업로드하지 않겠습니다] 를 체크합니다.
6. [거주지 증명서]는 본인 휴대폰 납부서 또는 개인 공과금 등 주소가 나오는 청구서를 캡쳐,또는 사진찍어 첨부합니다.
7. [기프트카드 구매한 매장이름] 은 '블루페이' 를 기재합니다.
8. [기프트카드 구매한 도시]는 구매를 시도한 지역의 도시명을 기재합니다.
9. 전부 기재하셨으면 제출버튼을 클릭합니다.
10. 발송받은 이메일에 답장을 보냅니다 "000 구글기프트카드 오류 증빙서류 제출" 로 답장을 보냅니다.